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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logic ZBrush 4R8 Mac Single User License_교육용
 
제품 특징
:  
강력한 기능과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로 3D 업계에 혁명을 가지고 온 디지털 sculpting과 페인팅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일반가
:   990,000 원
판매가
:  
750,000 원
제조사
:  
Pixologic
수량
:  
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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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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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ZMO 3D

Gizmo 3D는 아티스트에게 새롭고 간단한 UI 요소를 제공하여 조각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조작하고 변형 할 수있게합니다. Gizmo 3D는 정확한 변환을 수행하기 위해 어느 위치 나 방향으로도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Move, Scale 또는 Rotation에 대한 피벗 포인트를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표면의 법선 또는 세계 축에 상대적으로 회전하는 옵션 등이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하위 도구 변환

새로운 Gizmo 3D 변형 도구는 SubTools의 다중 선택 및 조작을 허용합니다. 원하는만큼 많은 SubTools를 선택한 다음 단위로 이동, 크기 조절 및 회전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단단한 표면 모델을 더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변형

ZBrush4R8은 새로운 변형 수정 자로 쉽게 조각에 크고 광범위한 조정을합니다. 곡선에 굽힘 수정 텍스트를 사용하여 곡선 주위에 텍스트를 구부립니다. 어떤 축을 따라 조각을 비틀어 라. 모든 모델의 실루엣을 완전히 조정하려면 자유형 변형 상자 (FFD)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Extender 및 Multi-Slice와 같은 독특하고 강력한 변형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BRUSH 4R8 대화 형 프리미티브

대화 형 프리미티브

간단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빠르게 디자인하십시오. 아티스트는 모양을 표면에 적용한 후에도 모양을 정의하는 지오메트리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원통을 팔각형으로 변환하고, 구체를 조정하여 평면 기둥을 만들거나 원뿔을 피라미드로 변경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몇 가지 기본 요소를 조각 가능한 모양의 전체 라이브러리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알파 3D

버튼 클릭만으로 조각이나 모양을 2D 알파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나 조각이 캡처되면 알파를 모든 축의 위치를 ​​변경, 조정 또는 회전 할 수 있습니다. 표면 조형을 위해 독특하게 다른 알파를 생성하는 빠르고 상호 작용적인 방법입니다.

다중 벡터 변위 메쉬

새로운 Multi Vector Displacement Mesh 시스템은 IMM (Insert Multi Mesh) 브러시와 유사하게 다양한 벡터 변위 메시로 사용자 정의 브러시를 만들고 그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돌출부를 만들기 위해 표면에 브러쉬 끌을 붙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복잡한 브러쉬 스트로크로 복잡한 표면을 그릴 수 있습니다. 겹치는 비늘로 드래곤을 텍스처링하거나 모든 모델에 대해 다시 조각하지 않고도 완전히 형성된 귀를 그릴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ZBRUSH 아티스트 파블로 무 노즈

게으른 마우스 2.0 연속 스트로크

우리의 Lazy Mouse 시스템은 매끄럽고 정확하게 제어 된 스트로크로 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아티스트는 결과를 표면에 적용하기 전에 모든 선의 각도와 길이를 안내 할 수 있습니다. 획 경로가 다시 넘어갈 때 축적이없는 일관된 고도에서 스트로크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에서 어떤 중단없이 조각 주위에 패턴을 계속 적용하고 싶습니까? Lazy Mouse에 추가 된 새로운 LazySnap을 사용하면 획을 시작하고 모델을 회전하기 위해 멈추고 브러시와 연관된 패턴을 깨지 않고 중단 한 부분부터 브러시 획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ZBRUSH 아티스트 CKI VANG

IMM 선택기 : 브러쉬 컨텐츠 관리

새 브라우저 덕분에 메쉬 삽입 브러시 및 다중 벡터 변위 메쉬 브러시로 저장되는 메쉬를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셀렉터는 인터페이스 상단에 나타나 메쉬 사이를 부드럽게 순환시킵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빠르게 스 와이프하면 아티스트는 삽입 된 메쉬를 다른 메쉬와 실시간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생성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제 한 브러시의 내용을 다른 브러시로 복사, 붙여 넣기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3D 텍스트 및 벡터 모양 작성기

ZBrush 4R8에는 실시간으로 3D 텍스트를 생성하기위한 완벽한 생성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개별 단어 나 작은 문구를 3D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SVG 파일을 사용하여 임의의 표면에 배치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라이브 부울 시스템과 결합 된이 3D 텍스트 작성기는 텍스트로 표면을 새기거나 엠보싱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새로운 deformer 덕분에 텍스트를 조정하거나 로고의 실루엣을 변경하는 강력한 방법이 있습니다.

다중 언어 지원

ZBrush는 4R8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언어 : 영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언제든지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언어 외에도 다른 사용자와 공유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번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ZBrush 인터페이스가 이러한 언어로 번역되었지만 Pixologic의 고객 지원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3D 콘텐츠가 포함 된 새로운 라이트 박스

LightBox는 이제 아티스트에게 이전 ZBrush 세션에서 작업 한 파일을 순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폴더로 이동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라이트 박스에서 파일 시스템을 직접 탐색 할 수있는 원 클릭 솔루션입니다.

ZBrush 4R8에는 원래 ZBrushCore 용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시작 프로젝트 및 자료가 제공됩니다. 이 새로운 프로젝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보석 반지와 펜던트
  • 네 방울의 새로운 기본 메쉬
  • 3D 인쇄물을위한 자산으로 어떤 아티스트라도 더 자세하게 무언가로 시작하여 조각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브러시 및 재료가 추가되어 다른 새로운 기능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데이트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제 유니 코드 텍스트가 완벽하게 지원되므로 이름에 영어 이외의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UI 크기를 조정하면 텍스트 크기가 조정되므로 오늘날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특히 유용합니다.

ZSPHERE DYNAMESH 모드

조각을 위해 ZSpheres로 기본 메시를 만드는 것이 훨씬 간소화되었습니다. ZBrush 4R8에서 ZSpheres로부터 폴리 메쉬를 생성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우리의 인기있는 DynaMesh 시스템을 똑같이 분산 된 다각형으로 쉽게 조각 할 수 있습니다. ZSpheres로 빠른베이스 메쉬를 생성하고 기술 장벽과 늘어난 다각형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표면을 밀거나 당깁니다. 물론 특정 모델에 대한 원래의 Adaptive Skin 시스템을 선호하는 경우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 줄무늬

Alpha Streak 모드로 기존 알파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알파에 임의의 줄무늬를 적용하면 아티스트는 모션 블러 효과와 비슷한 독특한 브러시 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알파 줄무늬는 완벽한 "붓"느낌의 알파도 제공합니다.

브러시 확대

펜의 압력으로 알파의 배율을 조정하십시오. 가벼운 터치로 일정한 알파 패턴을 유지 한 다음 강한 압력으로 알파에 확대를 추가합니다.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하나의 알파를 만들고 펜 압력으로 표면을 따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ZBRUSH 아티스트 JARED KRICHEVSKY

플러그인 업데이트

3D Print Exporter가 새로운 3D Print Hub 플러그인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이제 모든 3D 인쇄 애호가에게 완벽한 내보내기 설정을 저장하고 공유 할 수있게 해주 며, 클릭 한 번으로 FormLabs PreForm 소프트웨어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내보내기 크기를 업데이트 할 때 새 치수 검사 창을 사용하여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Scale Master가 추가되어 ZBrush가 CM, MM, Inches 또는 Feet의 실제 측정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SubTools를 포함하여 간단한 클릭으로 조각 전체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ZBrush를 사용하여 BPR 렌더링 패스를 Photoshop CC 플러그인으로 향상시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다양한 렌더링 패스를 선택하고 Photoshop CC로 개별 레이어로 내보낼 여러 재질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기본 ZBrush 4R8 설치에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조각 술에 ZBRUSH

모델을 3D로 인쇄하는 것이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Pixologic의 Sculpteo 플러그인에 대한 새로운 ZBrush를 사용하면 단추를 클릭하여 Sculpteo로 모델을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PolyPaint를 정점 색상으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또한 여러 Sculpteo 계정과 익명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GOZ 업데이트

GoZ는 Modo 및 Maya의 최신 버전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Maya 2015, 2016, 2016.5 및 2017
  • Modo 10 및 11 (파운드리 지원)
  • 3DSMAX 2015, 2016 및 2017
  • CINEMA4D R15, R16 및 R17

Maya를위한 GoZ에도 많은 추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ixologic은 Maya 용 GoZ에 대한 업데이트 나 지원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 ZBrush Polypaint를 Maya에 보낼 수 있습니다.
  • 모든 폴리 그룹은 마야 선택 세트로 유지됩니다. Maya에서 생성 된 선택 세트는 ZBrush에서 폴리 그룹으로 변환됩니다.
  • 텍스처 파일은 ZBrush에서 전송 될뿐만 아니라 Maya의 텍스처 파일은 ZBrush로 다시 전송 될 수 있습니다.
  • 무거운 망에서 속도를 최대 10 배 빠르게 향상시킵니다.
  • Maya NGons가 올바르게 테셀레이션되고 ZBrush로 내보내기
  • GoZ Maya는 더 이상 Mental Ray 렌더러를 기본값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GoZ는 이제 Maya C ++ 플러그인입니다.

입금계좌번호 

   
-농협:011-01-451661(예금주:위프로소프트)

-하나은행:113-910030-03304(예금주:위프로소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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